판타스틱 Mr. 폭스
행복하게 살고 있는 폭스 가족. 그러나 이런 평화도 폭스 아저씨가 왕년의 실력을 발휘해 동물 세계에 전무했던 닭 탈취 작전을 세우며 깨지는데.
행복하게 사는 폭스 부부와 그 개성 넘치는 아들 애시. 이들을 조카 크리스토퍼슨이 방문한다. 그러나 이런 평화도 폭스 아저씨가 왕년의 실력을 발휘해 동물 세계에 전무했던 닭 탈취 작전을 세우며 깨지는데. 로알드 달의 인기 베스트셀러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기반으로 한 "판타스틱 Mr. 폭스"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