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긴 채 전 세계를 누비고, 악한과 싸우고, 내면의 악마와 씨름하는 일. 젊은 스파이 시드니 브리스토에게는 평범한 하루다. 그다지 평범치 않은 비밀 요원이란 직업을 가진 탓일까.
신분을 숨긴 채 전 세계를 누비고, 악한과 싸우고, 내면의 악마와 씨름하는 일. 젊은 스파이 시드니 브리스토에게는 평범한 하루다. 그다지 평범치 않은 비밀 요원이란 직업을 가진 탓일까.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건 CIA의 상관 잭으로, 사이가 소원해진 시드니의 아버지이기도 하다. 시드니는 다양한 위장술, 비밀 무기를 동원해 위험한 지하 세계에 침투해 가족의 비밀과 숨겨진 안건, 그리고 궁극적으로, 사랑을 발견한다. TV 가이드지가 '놀랍도록 재미난 스릴러'로 소개한 이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시리즈는 치명적 일상의 모험과 음모로 흥미를 불러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