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 메가빌드
최고의 자동차 정비사 팀이 전설적인 자동차 기업가와 팀을 이루어 최고로 멋진 '슈퍼카 메가빌드'를 만든다.
아프잘 칸은 멋진 차를 더욱더 멋지게 재정비하는 세계적인 사업으로 성공을 거뒀다. 바쁜 작업장과 세 개의 인상적인 쇼룸이 고급 고객을 만족시키지만, 기업가 아프잘은 여전히 ​​새로운 벤처의 붐을 좋아한다. 그의 본부 뒤에는 독보적인 전문 엔지니어인 랠프와 라넨이 실험적인 작업장을 마련했다. '슈퍼카 메가빌드'에서 이미 고성능으로 설계된 자동차의 성능과 전력, 외관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