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 중 가장 회자되는 사건들을 매우 상세하게 상공에서 살펴보는 신규 시리즈.
제2차 세계대전 중 가장 회자되는 사건들을 매우 상세하게 상공에서 살펴보는 신규 시리즈. 전선의 강렬한 사진들을 희귀한 영상 자료 및 놀라운 항공 사진들과 비교하며 주요 전투들 중 있었던 폭격과 역사상 첫 크루즈 미사일 및 탄도 미사일 발전사를 재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