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
아직 상태가 '좋지도' 않고 '사람'도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20대 뉴요커 무리의 이야기.
FX의 《어른들》은 아직 상태가 '좋지도' 않고 '사람도' 아니지만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20대 뉴요커 무리에 관한 앙상블 코미디 시리즈다. 다섯 친구 사미르, 빌리, 폴 베이커, 이사, 앤턴은 사미르의 어린 시절 집에서 함께 지내며 음식과 걱정거리, 때로는 칫솔까지 공유한다. 드라마는 어른 세계에 첫발을 들이며 경험하는 승패와 굴욕을 살짝 과장하고 비틀어 보여준다. 직장에서 성공하려고 하든, 의료 체계를 탐색하든, 저녁 파티를 주최하든, '내 친구 찾기' 시대에 데이트를 하든, 이 무리는 현실 세계에서는 어떤 것도 단순하지 않고 좋은 의도로 행동해도 상황을 악화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점점 깨닫고 있다. 이 친구들은 아직 미완성이고, 머리는 형편없는 생각과 자기만의 최신 '어른 이론'으로 가득 차있다. 하지만 한 가지, 항상 제대로 하는 것도 있다. 그들은 서로 옆에 있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