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의 죽음
자녀를 대학에 보낸 부모들은 뿌듯함을 느끼며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희망한다. 대학은 악몽이 아니라 꿈이 시작돼야 하는 곳이다. 하지만 곳곳의 대학에서 충격적인 살인 사건이 발생한다. '기숙사의 죽음'은 어린 나이에 무분별하게 죽은 학생들의 이야기다. 그러나 비극의 여파로 변화에 대한 희망이 생긴다.
일부 섬광 장면이 빛에 민감한 시청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