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 싱글 라운드 로빈 3일차
※ 예측 불가능한 사정에 의한 경기 중단, 구단 사정에 의한 선수 변경, 그 밖에 기타 사유로 인한 생중계 특성상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