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프닝
인류에 거대한 위협을 가져온 자연재해로부터 도망치는 가족이 겪는 강박적 스릴러.
마크 월버그가 끔찍하고 눈에 보이지 않지만 인명을 위협하는 이상 현상으로부터 가족을 구하려는 고등학교 과학 교사, 엘리엇 무어 역으로 출연한다. 엘리엇은 눈앞에 닥친 상황이 어디로 튈지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인류에게 안전한 곳은 어디에도 없다는 사실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