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디록스와 세 마리의 곰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이야기가 끝난 후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혹시 아시나요? 골디록스는 베어에게 사과했고, 이제 그들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답니다.
골디록스와 세 마리의 곰 이야기는 들어봤지만, 이야기가 끝난 후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혹시 아시나요? 골디록스는 죽을 뺏어 먹고, 의자를 부러뜨리고, 침대를 엉망으로 만든 일에 대해 베어에게 사과했고, 이제 둘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답니다! 지금도 동화의 숲을 가로지르는 모험의 한가운데서 이 뗄 수 없는 친구들을 항상 찾아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