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련한 인질 협상가가 부패와 살인 누명을 쓰자 결백을 밝힐 시간을 벌기 위해 정부 기관에서 납치를 저지른다.
노련한 협상 전문 경찰 대니 로만은 누명을 벗고 진실을 밝힐 시간을 벌기 위해 정부 기관의 직원들을 인질로 삼는다. 역시 협상 전문가인 크리스 사비안은 로만과 대치하며 상황을 종결하고 체포하려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