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개로 구성된 이 에피소드에서, 두 상징적인 악당의 여정을 따라 은하계의 가장 위험한 지하 세계에 발을 내디딘다. 한때 암살자이자 현상금 사냥꾼이었던 아사즈 벤트리스는 새로운 삶의 기회를 얻는다. 그런데 뜻밖의 새 동행자와 함께 도망을 쳐야 한다. 한편, 무법자 캐드 베인은 지금은 보안관이 되어 법의 반대편에 서 있는 옛 친구를 만나면서 자신의 과거와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