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절친을 죽음으로 몰고 간 범죄자를 찾는 동안 고스트 스파이더는 잘못된 범죄 혐의로 고발되어 결백을 밝힐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의 절친을 죽음으로 몰고 간 범죄자를 찾는 동안 고스트 스파이더는 S.H.I.E.L.D.와 뉴욕 경찰에게 잘못된 범죄 혐의로 고발된다. 현재 도주 중인 고스트 스파이더는 미즈 마블과 스쿼럴 걸과 싸우면서 결백을 밝힐 방법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