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법조계 가문의 일원인 매기와 알렉스는 호화로운 삶을 누린다. 그러나 아들 폴이 치명적인 보트 사고에 연루되면서, 가족은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시련에 직면한다. 사건의 세부 사항이 드러나고 새로운 문제들이 발생함에 따라, 여러 의문의 죽음과 연관된 가족의 비밀이 밝혀지고 매기와 알렉스가 소중히 여기는 모든 것을 위협한다. 본 드라마는 인기 팟캐스트 '머독 살인 사건'에서 영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