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대로 내려온 가문의 요리는 우리의 정체성을 말해 주기도 한다. 안토니 폴로프스키는 세계를 여행하며 요리에서 조상의 유산을 찾으려는 유명인들에게 맞춤 여정을 선사한다. 무더운 정글과 고대의 마을, 번잡한 도시를 지나며 이들은 군침 흐르는 음식과 장대한 경치, 그리고 가족의 숨은 이야기를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