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조직과 바라는 게 많은 가족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도한 권력욕을 가진 슈퍼 빌런 '모독'. 세계 정복이란 꿈은 멀게만 느껴진다.
오랫동안 세계정복의 꿈을 키워온 과도한 권력욕 소유자 슈퍼 빌런, 모독(목소리 패튼 오스왈트 분). 하지만 지구 최강의 영웅들과 싸우며 수년 간의 좌절과 실패를 겪은 끝에 그가 거느린 악의 조직 A.I.M.은 망할 위기에 처한다. 그 결과 A.I.M.의 우두머리 자리에서 쫓겨나고, 남편이자 가장으로서의 지위 역시 위태로운 상황. '살인만을 위해 만들어진 정신유기체' 모독(M.O.D.O.K.)은 중년의 위기라는 인생 최대의 고비와 부닥치는데... 온 우주의 근간이 뒤흔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