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3년 창작된 마블 코믹 고전 작품을 기반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첨단 기술이 존재하는 생생한 근미래를 배경으로 한 마블 유니버스 최강의 슈퍼히어로 팀에 대한 내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