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헨티나 백만장자 리카르도 포트
리카르도 포트는 벼락 스타가 된 별난 백만장자다. 《아르헨티나 백만장자 리카르도 포트》에서 주인공의 본모습을 알아가며, 유명해지는 동안 그가 감췄던 가족 간 갈등, 성 정체성을 둘러싼 모순, 건강 상태 등의 사생활 파헤친다.
리카르도 포트는 사랑을 얻고자 재산을 투자했다. 27번의 수술을 받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했으며 대중은 그를 사랑했다. 리카르도 포트는 원하던 삶을 살았고, 힘들게 투병하다 사망했다. 하지만 그의 화려한 삶 이면에는 지난 세월 동안 겪은 가족과의 갈등, 성 정체성 혼란, 육체적 고통이 있다. 주인공을 잘 아는 지인들이 네 에피소드에 등장하여 근래에 가장 카리스마 있는 《아르헨티나 백만장자 리카르도 포트》의 비밀을 밝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