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로켓티어
일급 비밀 로켓 장비를 발견한 경비행기 조종사 클리프 씨코드의 스릴 넘치는 비행 액션이 시작된다. 클리프는 비밀 나치 요원(티모시 달튼)인 악당들과 마주치게 되지만 여자친구의 도움을 받아 적들과 대적하게 된다. 세계를 정복하려는 음모를 가진 악당들과 맞서는 영웅이 된 평범한 남자의 액션 대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