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랫츠의 체이스와 브리는 이제 최고의 바이오닉스와 슈퍼파워를 결합한 새 '엘리트 포스'를 구성하기 위해 마이티 메드의 카즈, 올리버, 스카일라와 협력해야 한다.
사악한 안드로이드 마커스 대븐포트가 바이오닉 아일랜드에서 패한 후, 도널드는 체이스와 브리에게 새 임무를 맡긴다. 모든 슈퍼히어로에 대한 복수로 두 변신 능력자가 마이티 메드 병원을 파괴했다. 체이스와 브리는 이제 최고의 바이오닉스와 슈퍼파워를 결합한 새 '엘리트 포스'를 구성하기 위해 카즈, 올리버, 스카일라와 협력해야 한다. 이 주인공들은 센티움 시티를 보호하기 위한 새 임무에서 팀으로 협력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그들은 함께 악당들을 쫓고 세계를 안전하게 지키기로 맹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