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트위터
제이슨 퍼햄의 ‘와이어드’ 기사인 ‘블랙 트위터의 역사’를 기반으로 한 3부작 다큐멘터리. 흑인 트위터가 미국 정치와 문화 전반에 걸쳐 영향력을 갖고 주도권을 잡게 만든 과정과 사회적 움직임, 목소리와 유머 트렌드를 주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