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8년, 호주 시드니의 험준한 해변가 절벽 아래에서 박사 과정을 공부 중이던 27세 미국인 동성애자 스콧 존슨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지난 30년간, 스콧의 사망 경위를 밝히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해 온 형 스티브. 스티브는 향후 자신이 어떤 파문을 일으킬 줄은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1988년, 호주 시드니의 험준한 해변가 절벽 아래에서 박사 과정을 공부 중이던 27세 미국인 동성애자 스콧 존슨의 시신이 발견되었다. 지난 30년간, 스콧의 사망 경위를 밝히기 위해 끈질기게 노력해 온 형 스티브. 스티브는 향후 자신이 어떤 파문을 일으킬 줄은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다부작으로 진행되는 이 시리즈는 30년에 걸쳐 진실을 추적한 스티브의 여정과 미해결 살인 사건 30건의 조사 과정을 다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