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쇼
상징적인 게임 쇼의 새로운 버전. 대중문화의 전설들이 진행을 맡고, 유명인들이 참가자로 출연해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휠을 돌리고 단어 퍼즐을 풀어 최대 100만 달러의 상금에 도전한다. 유명인 참가자가 획득한 상금 전액은 본인이 선택한 자선 단체에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