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이 단편
'블루이 단편'은 블루이와 빙고의 재미있고 귀여운 순간을 한데 모았다. 머핀의 언박싱 동영상, '문신'을 하는 아빠 등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와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들을 소개한다. 블루이와 빙고의 꿈의 집 장면 뒷이야기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