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티 그레고리가 세계를 여행하며 담아내는 동물들의 처음 보는 독특한 삶과, 팀원들의 눈앞에 펼쳐지는 장대한 장면을 함께 살펴보자.
버티 그레고리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동물들의 처음 보는 경이로운 삶을 살펴보자.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그의 팀은 극한의 환경을 감내하며 동물들이 어떤 어려움에 맞서는지 파헤친다. 문명과 동떨어진 야생 속, 계획대로 되지 않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예측 불가능한 자연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버티와 팀원들의 이야기를 담은 《버티 그레고리의 애니멀 클로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