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자연, 다큐시리즈
허드슨 만의 얼음이 점점 녹아내리자 어미 북극곰과 새끼 2마리가 기후 변화로 인한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허드슨 만의 겨울이 짧아지고 얼음이 녹아내리자 어미 북극곰과 새끼 2마리가 기후 변화로 인한 여러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곰 전문가 데니스 컴페이어와 함께 북극곰 가족의 놀라운 생존과 회복을 지켜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