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합동 강화 훈련으로― 귀살대 최강의 검사 《주》와 귀살대원들. 다가오는 키부츠지 무잔과의 결전에 대비하여 《합동 강화 훈련》 개막. 저마다의 생각을 가슴에 품고, 탄지로와 주들의 새로운 이야기가 막을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