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포스원
투모로우 나라 교통국은 다섯 명의 정예군으로 엘리트 팀을 결성한다! 이들은 함께 힘을 합쳐 악의 세력 네메시스템스로부터 우주를 지킨다!
투모로우 나라 교통국은 과학, 기술, 공학, 예술, 수학 분야의 다섯 명의 전문가로 엘리트 팀을 결성한다. 이들의 임무는 우주를 연결하고 악의 세력 네메시스템스로부터 우주를 보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