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 뒤죽박죽 모험
핫도그! 핫도그 힐스에 있는 새집에서 미키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보자! 미키, 도날드, 구피, 미니, 데이지, 플루토, 칩과 데일에게 새롭고 놀라운 일들이 벌어진다!
핫도그! 핫도그 힐스에 있는 새집에서 미키 친구들과 함께 어울려보자! 미키, 도날드, 구피, 미니, 데이지, 플루토, 칩과 데일에게 새롭고 놀라운 일들이 벌어진다! 유니콘을 찾을 때나, 아이들에게 야구를 가르쳐줄 때나, 장난꾸러기 새끼 고양이들을 돌볼 때나, 미키와 친구들은 항상 우정, 협동심, 단합심, 모험과 수많은 웃음과 즐거움으로 멋진 시간을 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