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갤 가돗과 함께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공 IMPACT with Gal Gadot'은 자신의 공동체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는 여섯 명의 여성에 관한 이야기를 따라가 보는 단편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제공: IMPACT with Gal Gadot'은 세계 곳곳에서 자신의 공동체에 특별한 영향을 미치는 여섯 명의 여성에 관한 강력한 이야기를 따라가 보는 단편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시즌 1에서는 브라질과 미국의 푸에르토리코, 미시간주, 캘리포니아주, 루이지애나주, 테네시주의 여성을 따라가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