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드 인 아메리카
아주 독립적이고 거만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싱글맘(골드버그)의 18세 딸 조라(롱)는 오래전에 죽은 존경받던 흑인 남자가 친부가 아님을 피검사로 알게 되고, 생물학적 아버지를 찾기 위해 정자은행 기록을 찾는다.
우피 골드버그, 테드 댄슨, 니아 롱, 윌 스미스가 출연하는 코미디로 가족을 찾아 자아를 찾으려는 이야기다. 그 가족이 내 예상과 다를지라도. 아주 독립적이고 거만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싱글맘(골드버그)의 18세 딸 조라(롱)는 오래전에 죽은 존경받던 흑인 남자가 친부가 아님을 피검사로 알게 되고, 생물학적 아버지를 찾기 위해 정자은행 기록을 찾는다. 절친(윌 스미스)의 도움으로 기증자가 교양 없기로 유명한 중고차 딜러(테드 댄슨)이며 백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꿈에 그리던 아버지는 아니지만 아버지를 알아가겠다는 조라의 멈출 수 없는 바람을 통해 어울리지 않는 사람들이 어우러진 '메이드 인 아메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