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멋진 순간
성공에 목매는 은행가 맥스(러셀 크로우 분). 그는 와인 농장을 물려받기 위해 프랑스로 향하고, 어릴 적 추억과 아름다운 여인을 마주하게 되면서 삶이 송두리째 바뀐다.
프로방스의 와인 농장을 물려받게 된 런던의 채권중개인 맥스. 그곳을 즉시 팔 생각이었지만 매혹적인 여인과 사랑에 빠지면서 전원생활을 더 즐기기로 한다. 하지만 갑자기 나타난 생면부지의 사촌과 소유권 분쟁에 휘말리고, 농장에서 몰래 만든 와인을 판매하려는 소작인의 계획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