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뱀파이어 헌터
에이브러햄 링컨이 평생 써 온 일기로 인해, 어린 시절부터 그의 인생이 뱀파이어와 얽혀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위대한 미국 대통령의 비밀과 미국이라는 국가의 형태를 만든,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파헤친다. 몽환적인 작품 세계를 추구하는 팀 버튼과 티무르 베크맘베토프 감독은 링컨이 역사상 가장 위대한 뱀파이어 헌터라는 상상을 바탕으로 피를 갈구하는 뱀파이어 이야기에 신선하고 본능적인 감각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