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말리는 비행사
토퍼 할리는 최고의 전투기 조종사로 사담 후세인의 원전을 파괴하라는 임무를 받는다. 하지만 그는 심리적으로 불안정해서 중압감에 쉽게 무너질 수 있는 위태로운 상태다.
은퇴했으나 해군의 일급 기밀 작전에 참여하기 위해 돌아온 조종사 토퍼 할리(찰리 쉰 분)는 무능한 제독(로이드 브리지스 분), 그리고 엄격히 선발되었다는 말이 무색하게 서투르거나 술주정뱅이인 비행사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한다. 거기에 섹시한 정신과 의사(발레리아 골리노 분)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가히 모범적인 군인인 엘리트 조종사(캐리 엘위스 분)와 경쟁도 해야 하니, 이래저래 바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