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플로리다
한 십 대 소녀가 돌아가신 프리아 이모의 케시토스에서 영감을 얻어 아이스크림 대회에 참가한다. 우승을 거머쥐기 위해 소녀는 이웃들에게 도움을 구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