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종사 메이터
메이터는 나는 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벼락치기로 나는 법을 배운 메이터는 비행에 나섰다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엘리트 편대인 팰컨 호크스에 영입된다. 메이터는 대형 에어쇼에서 최고난도의 위험한 묘기를 선보이다가 그 유명한 라이트닝 맥퀸 호크의 구조를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