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띠
콤프턴에서 전설의 파이터였던 아버지에게 자신을 증명하기로 결심한 남다른 십 대 소년. 가문의 무술 비법을 유명한 지하 세계 도장에서 사용한다. 또래들에게 인정받고 싶어 안달했지만, 곧 진정한 남자가 되려면 싸움만 잘해서 될 게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