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레이팅 디즈니: 홀리데이 매직
이 1시간짜리 홀리데이 스페셜은 여러분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여정으로 안내한다. 월트 디즈니 월드와 디즈니랜드가 지구상에서 가장 즐거운 장소로 바뀌는 무대 뒤로 함께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