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즈 아이즈
웨스 크레이븐의 1977년 서스펜스 컬트 클래식을 새롭게 재창조한 영화. 한 가족이 휴가 중 사막에서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들을 만나 생존을 위한 필사적인 사투를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