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 그녀 자신의 목소리
1991년, 웨일스의 공주 다이애나는 자신의 삶을 다룬 책을 위해 여러 차례의 비공개 인터뷰에 응했다. 이 영화는 그 인터뷰의 녹음본을 배경으로 그녀가 스스로 밝힌 삶의 면면을 다뤘다. 대부분의 인터뷰는 단 한 번도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으며 늘 대중의 시선 안에 머물러야 했던 다이애나의 감정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