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
사람 목숨을 살려야 하지 않을까? 오토 프랑크의 비서 미프 히스가 프랑크 가족을 나치로부터 숨겨주기로 결심한다. 자신도 몰랐던 용기를 끌어낸 미프의 첫 임무는 첫째 딸 마르고트 프랑크를 게슈타포 검문소 너머로 데려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