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와 사촌 거스
도날드 덕의 식탐 많은 사촌 거스 구스가 방문해 도날드의 집을 그야말로 털어 먹는다. 게걸스러운 방문객을 내쫓으려던 직접적인 시도가 실패하자, 도날드는 더 극단적인 해결책을 모색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