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재앙: 네팔 대지진
목격담, 놀라운 홈 비디오, 최근의 과학적 발견을 통해 네팔과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에서 공포를 자아낸 지진의 비극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4월 25일, 에베레스트에 지진이 발생하여 모두가 공포에 사로잡힌다. 산악 역사상 최악의 재난으로 인해 18명이 죽고 61명이 부상을 입었다. 지진의 순간을 담은 미공개 기록이 에베레스트와 8,500명이 사망한 주변의 네팔 지역에서의 치명적인 몇 분의 시간을 공개한다. 목격자들은 생존과 상실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과학자들은 이 재난이 히말라야 지진에 대한 과학계의 지식에 미친 영향을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