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을 찾아서
1999년 마이클 매슈스는 에베레스트산 정상에 오른 최연소 영국인이 되었다. 하지만 정상에 오른 지 3시간 만에 실종되었고, 도저히 찾을 수 없게 되었다. 23년 후, 사업가이자 방송인인 마이클의 동생 스펜서 매슈스가 형을 찾기 위한 여정에 오른다. 14봉 등정 기록을 보유한 님스 푸르자와 함께하게 된 수색팀은 다가오는 날씨 속 혹독한 어려움과 직면한다. 일부 시청자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장면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1999년 마이클 매슈스는 에베레스트산 정상에 오른 최연소 영국인이 되었다. 하지만 정상에 오른 지 3시간 만에 실종되었고 도저히 찾을 수 없게 되었다. 마이클이 실종됐을 때 10살이었던 그의 동생 스펜서 매슈스는 사업가이자 방송인이 되었지만, 여전히 마이클의 죽음을 받아들이기가 어렵다. 20년이 넘는 시간이 흐른 후, 스펜서는 마이클일지도 모르는 에베레스트산 위의 시신 사진을 받는다. 스펜서는 네팔로 향하고, 세계 최고 14봉 등정 기록을 보유한 님스 푸르자를 섭외해서, 마이클을 찾아 에베레스트 죽음의 구역을 수색하는 팀을 이끌도록 한다. 극한의 고도 8,000m를 넘자 팀은 드론을 쓸 수 있고, 정상적인 길을 벗어날 능력이 있는 10명의 수색대원에게 의존한다. 하지만 혹독한 날씨에서 예상하지 못한 여러 가지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