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과 헐크: 한 팀이 된 영웅들
괴력을 가진 헐크와 뛰어난 두뇌를 가진 토니 스타크는 에너지를 삼키는 무적의 괴물 작스가 지구를 파괴하려 하자 힘을 합친다.
괴력을 가진 헐크와 뛰어난 두뇌를 가진 토니 스타크는 엄청난 적에 맞서 힘을 합친다. 에너지를 삼키는 무적의 괴물 작스가 지구를 파괴하려 하자, 서로 어울리지 않는 두 히어로는 인류의 유일한 희망이 된다. 혼자서는 작스의 엄청난 힘을 감당할 수 없지만 둘이 힘을 합치면 가능할지도 모른다. 적과 싸우기 전에 서로 싸우지만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