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했던 스캔들
마이애미의 한 잘생긴 수영장 청소부가 매력적인 연상의 여인과 7년간 불륜 관계를 이어 가게 된다. 여인의 남편은 복음주의 교회 지도자인 제리 폴웰 주니어. 청소부는 겉보기에 완벽한 폴웰가의 삶에 갈수록 얽매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