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히어로 친구들 파트 2
슈퍼 파워가 없어진 클럽하우스 친구들은, 힘을 합치면 더 강한 슈퍼히어로가 되어 메가모트를 막을 수 있다는 걸 깨닫는다. 어서 세상을 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