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원샷: 컨설턴트
"인크레더블 헐크" 사건 이후, 쉴드의 필 콜슨 요원은 제스퍼 시트웰 요원에게 나쁜 소식을 들려준다. 그것은 세계안전보장이사회가 에밀 블론스키의 "어벤져스 계획" 참여를 원하며, 새디어스 로스 장군이 그를 풀어주려 한다는 것이다. 이사회의 요구를 거부할 수 없는 콜슨과 시트웰은 이를 방해할 계획을 세운다. 엄청난 비밀병기를 써서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