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워라 미겔!
샌안토니오에 사는 미겔은 친구들과 함께 싸움에 휘말리지만, 이내 겁을 먹고 혼자 달아난다. 이제 미겔은 남성성을 증명해 보이기 위해 이번 주말 가족들과 이사 가기 전까지 또 다른 싸움에 임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