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카방고: 꿈의 강
`오카방고: 꿈의 강'은 생존을 위해 강이 필요한 야생 동물들을 지켜보면서 오카방고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오카방고: 꿈의 강'은 생존을 위해 강이 필요한 생물과, 강의 변화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 생물을 지켜보면서, 다른 강과는 비할 수도 없는 남부 아프리카의 오카방고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영화는 오카방고에 영향을 받는 야생 동물의 삶을 들여다보는 창구이며, 오카방고는 세계의 모든 자연 지역을 위협하는 기후 변화에 맞서는 희망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