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포효 소리 - 파트 1
심바와 날라의 둘째 카이온은 라이온 수호대의 지도자가 되어 그와 함께 프라이드 랜드를 지킬 가장 우수하고 영리한 대원들을 모은다. 모두들 수호대에 합류해!